2026.02.12 (목)
창원 서머나교회(담임목사 배성현)는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사회복지법인 동보보육원, (사)창원 따사모에 성금과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사진/서머나교회)
서머나교회는 엘림카페 수익금중 500만 원을 2026년 2월 8일 교회 로비에서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회장 이충훈)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마사지기, 혈압측정기 등 건강기구 구입과 노인복지 증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 후 담임목사 기도 (사진/서머나교회)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는 1978년 4월 발족해 1982년 설립 승인을 받은 단체로, 노인의 권익 신장과 복지 증진, 경제적 자립과 노후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 후 단체 (사진/서머나교회)
또한 서머나교회는 오는 2월 11일 오후 3시, 성산구 사파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동보보육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보보육원은 1952년에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34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으며 23명의 생활지도원이 근무 중이다. 이 보육원에는 지난해에도 청년국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200만 원이 전달된 바 있다.
아울러 (사)창원 따사모에는 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고, 2월 28일 오후 2시마산합포구 일원에서 진행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 현장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사)창원 따사모는 2007년부터 마산합포구와 회원구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개선, 연탄 배달, 명절 제수용품 및 성금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단체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서머나교회 청년 5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차량 진입이 어려운 마산합포구 내 독거노인 4가구를 대상으로 연탄을 직접 나르고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서머나교회 관리국장(장로 우창대)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교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공동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창원 서머나교회 소개
“서머나교회는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복음을 알고 복음을 기뻐하고 복음을 살고 복음을 퍼뜨리는 공동체이다.”
By God’s Grace, For God’s Glory,
Smyrna exists to know the Gospel, delight in the Gospel,
live the Gospel and spread the Gospel to the World.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난달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에 문을 연 지역공동체 공간 ‘냠냠스토리(더본사회적협동조합 운영)’가 설 명절을 맞아 2026년 2월 11일 오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0일 부남면 대전리 생활체육공원에서 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부남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윤경희 청송...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2월 10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르신들의디지털 소외를 해소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존심애물 스마트경로당 개통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