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4 (수)
함안소방서(서장 김종찬)는 지난 4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385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함안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385만 원을 전달(우/함안소방서장 김종찬, 좌/함안군수 조근제)(사진/함안소방서)
이번 기부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함안소방서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매년 고향 사랑 기부에 동참해 오고 있으며, 올해 역시 직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지방재정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 국가 균형발전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김종찬 서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소방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일 호텔 금오산에서 16개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회장 이·취임식과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현곡면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회장 정병우)는 2월2일 회원들이직접 재배한 콩나물을 판매한 수익금 393천원을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
아포읍(읍장 이서정)은 지난 2월 3일, 봄철 산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기계화 산불 진화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발생하기 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