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05 (월)
마산소방서는 1월 1일 제48대 마산소방서장으로 이종택 서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제48대 마산소방서장으로 이종택 서장이 취임식 직원들과 단체 사진(사진/마산소방서)
이종택 서장은 경남 함안 출신으로, 1994년 소방에 입문한 이후 경남소방본부 방호구조과를 비롯해 창원소방본부 대응구조과장, 안전예방과장, 소방행정과장, 소방정책과장 등 주요 보직을두루 역임했다.
제48대 마산소방서장으로 이종택 서장이 취임식 직원들과 단체 사진(사진/마산소방서)
특히 현장 대응부터 소방 행정·정책 분야까지 폭넓은 경험을 쌓아온 이종택 서장은 풍부한 실무 역량과 조직 운영 능력을 겸비한 지휘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2일 취임식에서 이종택 서장은 “소방이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만큼, 시민들에게 일상의 안전으로 보답하겠다.”라며“직원들과의 소통과 공감, 배려와 존중으로 양질의 소방 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라고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김천시가 교통을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생활 복지’의 핵심 인프라로 재정의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교통복지대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고령화·인구분산·교통약자 증가라...
구미시는 1월 2일 병오년(丙午年) 새해 업무 시작에 앞서 박정희대통령 생가와 선산 충혼탑을 찾아 분향과 신년 참배를 진행하며 새로운 미래 구미발전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경북 상주시 스마트팜 혁신밸리 청년창업보육센터에서 교육을 받고있는 교육생 2명(7기 유경원, 임철)과 수료생 2명(4기 유호근, 서지원)이 제1회 스마트농업관리사 국가 전문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