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8 (일)
검경합동신문 창원지회(회장 백유복) 오늘 저녁 마산합포구 오동동 문화 광장 옆 가비주라이브 노래방에서 25년 송년의 밤 행사를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오늘 그간 검경합동신문사 발전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활동한 회원에게 표창패를 전수하였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표창패 수여자는 고문 최수호, 총괄부장 이경순, 부장 김정숙, 본부장 한덕환, 기자 리더상 언론본부장 이상협에게 주어졌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이에 회장은 인사말을 다음과 같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존경하는 내빈 여러분,
그리고 검경합동신문 창원지회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2025년 송년의 밤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검경합동신문 창원지회장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올 한 해를 돌아보면,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와 도전 속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러한 여건 속에서도 검찰과 경찰, 그리고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며 정의롭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묵묵히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검경합동신문 또한 공정하고 책임 있는 보도를 통해 법과 원칙이 존중받는 사회, 시민의 신뢰를 받는 언론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특히 창원지회 임원 여러분과 회원 여러분께서 각자의 자리에서 보여주신 헌신과 연대는 우리 지회의 가장 큰 자산이자 자랑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 / 검경합동신문 손용목기자
이제 2025년을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려 합니다.
다가오는 2026년에도 검경합동신문 창원지회는 정의·상생·소통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언론, 신뢰받는 단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이 자리가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하며, 밝고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은주 기획본부장의 사회로 모든 회원의 노래자랑 행사를 마쳤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역사회와 문화, 그리고 나눔을 잇는 조용한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을 이끄는 장화연 지점장이 그 중심에 서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은 최근 창원...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