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 (토)

㈜창보종합건설은 최근 미추홀구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성금 500만 원을 학산나눔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전달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창보종합건설은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창보종합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것이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학산나눔재단 측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창보종합건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투명하고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보종합건설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
경주시 월성동 적십자회 ‘첨성대 봉사단’(회장 안재철)은 12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2025년 마지막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경주시 능지탑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