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0 (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경북부의장 배용한)는 9일 도청 화백당에서 ‘2025년 4차 경북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운영위원회는 배용한 경북부의장을 비롯, 경북지역 22개 협의회 회장, 지역회의 간사, 분과위원장 총 26명의 운영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개회선언, 개회사, 축사, 사무처 업무보고, 2026년도 지역회의 및 협의회 활동 및 운영계획 논의 등 회의 순으로 진행했으며, 지역사회의 통일의견 수렴과 통일공감대 형성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용한 경북부의장은 개회사에서 “제22기 경북지역회의는 시민들에게 다가가서 시민과 함께하는 경북지역회의가 되어야 한다”며, “경북의 각 시군협의회는 시민 군민과 더불어 민주·평화를 실천하고 통일을 지향해야 한다”고 말했다.
민주평통 경북지역회의는 지난달 27일 안동국제컨벤셔센터에서 22기 경북지역회의 출범대회를 개최를 했으며, 출범대회를 시작으로 2년간 평화통일활동 사업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10일 오전 경북도청에서 정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실·국별 현안 사항을 보고 받는 등 도정 현안을 챙겼다. 이 도지사를 비롯해 도청 간부들이 참석한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0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단체, 시범사업 농가, 농업인대학 교육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를 ...
새마을문고중앙회 구미시지부(회장 김택동)가 12월 10일 성남시 새마을운동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대통령기 제45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시군구 종합평가 부문 최우수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