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5 (금)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참여한 잇츠고 김필주 대표 및 푸드트럭 점주들이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드트럭 플랫폼 ‘잇츠고’가 소외 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하기 위해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와 손잡고 산타원정대 푸드트럭 지원사업에 나선다.
회사에 따르면 잇츠고는 지난 12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와 산타원정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초록우산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잇츠고 김필주 대표를 포함해 푸드트럭 점주와 운영진들이 함께 참석했다.
잇츠고는 '사회적 가치와 성장, 동시에 추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 내에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의 자립을 돕는 푸드트럭 플랫폼 브랜드다.
잇츠고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산타로 참여하게 되며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아동복지 시설에 푸드트럭을 무료로 지원하게 된다. 약 4,000인분의 식사가 아이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잇츠고 김필주 대표는 “초록우산과 다양한 점주님들과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며 “겨울철 따뜻한 식사가 아이들에겐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잇츠고와 초록우산은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푸드트럭 지원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동양육시설과 아동과 관련된 행사에 푸드트럭을 지원하여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할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이 고교학점제 전면 도입 이후 교육 공동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현직 고등학교 교사 30명으로 구성된 ‘고교학점제 연수 강사 인력풀’을 구축하고, 학...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의 제5회 정기연주회가 지난 2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청송군, 청송군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상주후원회(회장 손경화)는 12월 3일 상주교육지원청에서‘2025년 초록우산 상주 산타원정대’행사를 실시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