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0 (수)
의창소방서(서장 안병석)는 지난 14일 창원중앙공원 및 중동패총전시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아 87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안전 체험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14일 창원중앙공원 및 중동패총전시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아 87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안전체험의 날’을 운영(사진/의창소방서)
이날 행사는 매년 11월 운영하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이동안전체험차량 활용 지진·대피 체험 ▲심폐소생술 체험 ▲물소화기 체험 ▲소방 캐릭터 활용 포토 존 운영 등이 있었다.
안병석 서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의 중요성을 깨닫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맞춤형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다”라고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주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국민행복민원실’ 인증 심사에서 3회 연속 재인증을 받으며 전국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 ...
김천시 대신동 소재 대한불교 조계종 감천사(주지 능호스님) 신도회는 12월 9일,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생활용품 10상자를 대신동에 전달했다.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역특화형 비자사업을 통해 군에 정착한 외국인 주민을 대상으로 마련한 체험형 프로그램 ‘한옥 힐링캠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