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5 (목)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주최하고 상주시취업지원센터(센터장 황상연)가주관하는‘2025 일자리 채용 한마당’이 10월 29일(수) 상주문화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일자리 채용 한마당에서는 ㈜두리코씨앤티, ㈜올품, ㈜캐프 등지역의 건실한 9개 기업체가 참여하여 구직자들에게 현장 취업상담부터면접, 채용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실질적 취업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에서는 60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취업 상담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상주고용복지센터는 고용노동부의 각종 일자리 정책을 안내하는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하였다.
행사장에서는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문적성검사, 헤어·메이크업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 등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고두환 인구정책실장은“일자리가 먼저 시민들을 찾는, 시민들이 일자리를 찾을 필요가 없는 상주시를 만들겠다”며, “지역의 실업해소와 양질의 일자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교육․보육의 질을 높이는 정부 책임형 유보통합 정책의 일환으로, 학부모의 다양한 돌봄 수요에 대응하고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2026년 3월...
상주시보건소(소장 이건희)는 거동이 불편한장기요양 수급자를 위해‘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운영을시작했다. 이 사업은 집에서계속 거주하면서 안정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일 공공협력센터에서 제3기 평생교육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양성과정은 지난 1월 13일부터 총 15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