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한국한복문화예술협회(이사장 임은주)와 대한청년총연합회(총재 권용순)는 상호 우호 증진과 원활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주최·주관하는 주요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협력함으로써, 전통문화 계승과 사회적 나눔 실현에 공동의 목표를 두고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임은주 이사장은 “전통문화의 계승과 사회적 나눔을 동시에 실천하는 패션디자이너로서, 앞으로도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함께 국내외 무대에서 한복의 세계화를 이끌고,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나눔 실천을 이어가는 공연과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한청년총연합회 권용순 총재는 20년 이상 아름다운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보육원 행복나눔, 어르신 효도행사, 장학금 전달, 수혜 지역 봉사 및 지원금 전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행복상자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통문화와 청년세대의 역량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하고 실행함으로써, 문화예술을 통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