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3 (월)
영양군(군수 오도창)에서는 15일 영양공설운동장에서 제55회 영양군민체육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영양군에서 후원하는 제55회 영양군민체육대회는 15일 오전 6개 읍면과 향우회부, 직장부 등 500여명의 선수들의 입장식을 시작으로 1만여 명의 군민들이 참석해 화합을 다졌다.
영양군체육회에서는 일반부 8개 종목(100m, 400m릴레이, 열차경기, 공튀기기, 이어달리기, 단체줄넘기, 단체줄다리기, 투호넣기)과 어르신부 3개 종목(훌라후프, 고무신멀리던지기, 투호넣기)으로 다양하게 경기종목을 구성하여 군민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영양군에서는 종목별 경기 시작 전 관련 시·군 모두가 참여한‘남북9축 고속도로 유치 염원 퍼포먼스’로 영양군의 숙원사업인 남북9축 고속도로의 조기 건설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인기가수 초청공연을 내용으로 하는 ‘군민화합 한마당’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군민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진정한 화합의 무대를 완성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지역의 유서깊은 잔치인 영양군민체육대회가 산불과 일상에 지친 군민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남북9축고속도로의 조기건설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