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1 (수)
2025년 9월 21일(일), 인천시 남동구 도림동 일대에서 대대적인 제초작업이 진행됐다.
이번 작업은 남동구청과 남동구 자원봉사센터, 남동구자율방범연합대가 협력해 추진한 환경 정비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 이두형 남동구 자원봉사센터장, 남동구자율방범연합대 각 지대 대장 및 대원들이 함께 참여해 도림동 일대의 무성한 잡초를 제거하고 지역 주민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주민과 자원봉사자, 자율방범대가 함께 힘을 모은 오늘의 활동은 지역 공동체의 따뜻한 연대감을 보여주는 좋은 본보기”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쾌적하고 살기 좋은 남동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초작업은 무더위가 한풀 꺾인 초가을 시기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주민들의 통행 불편 해소는 물론, 미관 개선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 존경하는 국민과 시·도민 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지방은 소멸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 이에 정부가 ‘수도권 중심 ...
상주시(시장 강영석)에서는 이번 달 19일부터 실내체육관 신관, 구관에서배드민턴 국가대표 후보선수단동계 합숙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숙훈련은 2004 아테네 올림...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청송군수 주재로 개최되는 이번 보고회는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