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3 (금)
상주시가 또 한 명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을 맞이하며 나눔 문화확산의 모범을 이어가고 있다.
상주시 출신의 출향인으로, 경기도 안성시에서 ㈜우영종합포장을수십 년간 운영해온 이재국 대표가 최근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이번 가입으로 상주시는 7번째(경북 184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을 배출하게 되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기부를 약정한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단순한 기부를 넘어 책임 있는 나눔과 선한 영향력의 확산을 상징한다.
이재국 대표는 이미 2015년부터 상주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그동안 기업인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 왔다. “기업의 성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할 때 비로소 의미가 있다. 고향의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가입을 결심했다”며, 지속적인 나눔실천 의지를 밝혔다.
상주시는 존심애물(存心愛物), 함께 잘 사는 상주를시정 목표로포용적 복지 실현을 위해 힘써왔으며, 이번 이재국 대표의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은 상주의 나눔문화를 한층 더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가입식에는 이재국 대표를 비롯하여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상주시의회 의장, 임주원 대표,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지역사회 주요 인사들이 함께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주신 이재국 대표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상주시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나눔 공동체를 더욱 확대하고, 시민 중심의 사회복지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엔터테인먼트법학회는 오는 1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스포츠과학원에서 제88회 동계학술대회의 일환으로 ‘골프산업 규제 개선 포럼’...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 연제구지회는 2026년 1월 21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연제구청 구민홀에서 2025년도 사업실적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거제3동 위원회는...
상주시는 지난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Again, 경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