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2 (목)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3일, 드림스타트 가족 및 아동을 대상으로 ‘2025 드림스타트 부모가족 청송아지트 가족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가족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의 유대감을 깊이 다지며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청송백자 만들기, 바닥분수 물놀이, 야외놀이터 체험 등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가족 간 소통과 정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드림스타트 가족캠프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긍정적인 자극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니어클럽(관장 이동근)은 2026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1월 20일(화)부터 21일(수)까지 이틀간 상주문화회관에서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직원들이 직접 SNS 홍보에 참여하는 2026년 ‘나도 청송 홍보맨’ 발대식 및 AI 활용 교육을 21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
구미시는 지난 19일과 20일, 새해를 맞아 나눔에 뜻을 모은 개인·단체·기업과 함께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성품 기탁식을 열고 지역사회 온정을 모았다. 19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