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영우포럼(회장 김채영)이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반구길메리재활요양병원 · 달동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에 1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8월 21일 오후 1시, 울산 남구 달동길메리요양병원 로비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우아의료재단 김양희 이사장과 전병찬 명예원장, 영우포럼 김채영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우아의료재단은 이번 기부금을 환자 복지 향상과 의료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김양희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이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채영 회장은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은 언제나 보람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언론보도(울산신문)◆
◆언론보도(경상일보)◆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25년 경상북도 출자출연·보조기관 등 종합청렴도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종합청렴도 평가는 2021년부터 산하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1주간을 ‘반부패 주간’으로 운영하며,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에서 지난 4일 청송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320만 원을 기부했다. 황진호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