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3 (월)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영우포럼(회장 김채영)이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반구길메리재활요양병원 · 달동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에 1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8월 21일 오후 1시, 울산 남구 달동길메리요양병원 로비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우아의료재단 김양희 이사장과 전병찬 명예원장, 영우포럼 김채영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우아의료재단은 이번 기부금을 환자 복지 향상과 의료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김양희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이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채영 회장은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은 언제나 보람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언론보도(울산신문)◆
◆언론보도(경상일보)◆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