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2 (일)
상주시 이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호웅, 지태인)는 2025년 7월 18일, 폭염에 취약한 독거노인과 저소득 22가구에 선풍기를 전달했다.
최근 계속되는 폭염에 따라, 냉방기기가 노후되거나 부족한 에너지 취약계층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선풍기 22대(총 200만 원 상당)를 지원했다.
이번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민·관이 협력하고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을 활용해 마련됐다.
김호웅 공동위원장은 “작은 선풍기 한 대지만,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폭염과 같은 재난 상황에 취약한 분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복지수요에 맞는 맞춤형 지원과 나눔 실천으로 주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