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흐림속초17.1℃
  • 맑음17.2℃
  • 맑음철원16.2℃
  • 맑음동두천17.0℃
  • 구름많음파주17.6℃
  • 흐림대관령14.2℃
  • 맑음춘천17.1℃
  • 맑음백령도15.9℃
  • 흐림북강릉17.0℃
  • 흐림강릉17.1℃
  • 흐림동해18.4℃
  • 맑음서울19.6℃
  • 맑음인천21.0℃
  • 맑음원주20.5℃
  • 비울릉도19.9℃
  • 맑음수원21.0℃
  • 구름많음영월18.8℃
  • 맑음충주20.5℃
  • 맑음서산20.2℃
  • 구름많음울진18.3℃
  • 흐림청주22.5℃
  • 맑음대전20.7℃
  • 맑음추풍령19.7℃
  • 비안동20.1℃
  • 맑음상주20.4℃
  • 흐림포항20.2℃
  • 맑음군산19.7℃
  • 구름많음대구20.5℃
  • 맑음전주20.9℃
  • 박무울산19.7℃
  • 흐림창원21.7℃
  • 맑음광주21.0℃
  • 흐림부산21.6℃
  • 흐림통영20.9℃
  • 맑음목포20.6℃
  • 흐림여수21.8℃
  • 맑음흑산도20.0℃
  • 맑음완도20.2℃
  • 맑음고창19.0℃
  • 맑음순천19.3℃
  • 구름많음홍성(예)20.2℃
  • 맑음21.2℃
  • 흐림제주20.9℃
  • 흐림고산20.6℃
  • 흐림성산21.0℃
  • 흐림서귀포21.4℃
  • 흐림진주21.3℃
  • 맑음강화19.3℃
  • 맑음양평20.1℃
  • 맑음이천19.3℃
  • 구름많음인제16.2℃
  • 맑음홍천17.5℃
  • 흐림태백16.1℃
  • 구름많음정선군17.7℃
  • 맑음제천18.6℃
  • 구름많음보은20.1℃
  • 맑음천안20.5℃
  • 맑음보령18.7℃
  • 맑음부여18.4℃
  • 맑음금산19.6℃
  • 구름많음20.1℃
  • 맑음부안20.4℃
  • 맑음임실17.5℃
  • 맑음정읍19.7℃
  • 맑음남원19.3℃
  • 맑음장수16.5℃
  • 맑음고창군18.8℃
  • 맑음영광군19.3℃
  • 흐림김해시21.4℃
  • 맑음순창군19.1℃
  • 흐림북창원22.3℃
  • 흐림양산시22.1℃
  • 맑음보성군21.5℃
  • 맑음강진군19.8℃
  • 맑음장흥19.7℃
  • 맑음해남19.5℃
  • 구름많음고흥19.4℃
  • 흐림의령군21.6℃
  • 맑음함양군21.1℃
  • 구름많음광양시21.2℃
  • 맑음진도군18.8℃
  • 흐림봉화19.0℃
  • 흐림영주19.2℃
  • 맑음문경20.0℃
  • 구름많음청송군19.0℃
  • 흐림영덕18.9℃
  • 흐림의성20.2℃
  • 구름많음구미20.5℃
  • 흐림영천19.9℃
  • 흐림경주시19.2℃
  • 맑음거창18.5℃
  • 구름많음합천20.0℃
  • 흐림밀양22.6℃
  • 구름많음산청19.6℃
  • 흐림거제21.5℃
  • 흐림남해20.5℃
  • 흐림21.9℃
경기도 미래세대재단 2025년 상반기 ESG 경영위원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경기도 미래세대재단 2025년 상반기 ESG 경영위원회 개최

경영전략연계 추진 기반 마련...

경기도미래세대재단은 2027년 7월 17일 팔달구 옛 경기도청사에서 ‘2025년 상반기 ESG 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회의에는 김현삼 대표이사를 비롯해 ESG 경영·정책청년·청소년 분야의 민간 전문가관계기관 담당자 총 10명이 참석했다. 위원회에서는  2025년 ESG 경영위원회 운영 계획, 재단 주요 업무 추진현황이 공유됐으며심의 안건으로, 2025년 ESG 경영 추진 계획(), 2026년 ESG 경영 추진 과제 제안 등이 논의됐다특히 올해 ESG 경영 추진 계획안 검토에서 중장기 ESG 지표 수립조직문화 개선청렴도 제고 등 ESG 내재화 방안을 중심으로 활발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이후 내년도 과제 제안 시간에는 청년·청소년 연계형 ESG 프로그램, 환경·사회 분야 캠페인 추진 등 실천 중심 과제에 대한 자문이 이어졌다.


주지사.jpg

 

재단은 제안된 의견을 바탕으로 계획을 보완하고청년·청소년 지원사업과 ESG 경영의 연계를 강화할 방침이다김현삼 대표이사는 “ESG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미래세대가 신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경영 기반을 갖춘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더욱 발전되는 경기도가 되길 기대해 본다.

 

미례1.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