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지난 7월 11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열린 ‘2025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맘사랑의 신승용 대표가 ‘사회복지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언론·학계·시민사회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후보자의 사회 기여도, 대중 신뢰, 윤리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 배경 및 주요 공헌 분야
- 소외계층 돌봄 사업
- 지역 연계 복지 프로그램
- ESG 중심 윤리 경영 실천
- 다양한 기관·단체와의 협약을 통한 공동 사회공헌 활동
이 같은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이 특히 높이 평가되어 신승용 대표가 영예를 안았다.
<수상 소감>
수상 후 신승용 대표는 “이 상은 ㈜맘사랑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해주신 여러 단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명예”라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더 많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돌봄과 복지라는 기업 정체성을 살려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익 사업에 더욱 매진하고, 기업 성장과 사회 가치를 함께 연결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시상식 의미 및 향후 계획>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은 매년 사회공익과 국민복지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한다.
㈜맘사랑은 수상을 계기로
-. 기존 협약 기관과의 공동 프로젝트 확대
-. 신규 복지 프로그램 기획·운영 강화
-. ESG 윤리 경영 지속 추진
등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사회공헌 모델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