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월)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는 방법은 참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규칙적인 운동은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해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생활체육 족구를 통해 활력을 찾는 모임 ‘인우회(仁友會)’를 찾았다.
인우회는 인천 조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활동을 펼치는 생활족구 동호회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회원 구성에 있다.
보통 족구 동호회는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지만, 인우회는 20~30대 젊은 회원들이 다수 활동 중이다.
이로 인해 인우회는 밝고 명랑한 분위기 속에서 족구 경기가 진행되며, 힘찬 응원의 함성이 체육관에 자주 울려 퍼진다.
그 분위기만으로도 활기와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인우회는 단순한 운동 모임을 넘어, 회원 간의 애경사를 함께 나누며 우정을 쌓고 인생의 목표를 응원하는 공동체로 성장하고 있다.
운동을 통해 건강은 물론, 사람 간의 따뜻한 정과 유대까지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모임이다.
생활족구에 관심이 있거나 건강한 취미를 찾고 있는 시민이라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환영받는다.
인우회는 일요일 조동초등학교 체육관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든 자세한 상담과 함께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활기찬 인생, 인우회와 함께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