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경주시에서 열린 2025년 제98차 한국관광학회 경북‧경주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울진의 매력을 담은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했다.
군은 이번 부스에서 여름철 대표 관광 콘텐츠로 울진요트학교,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관광택시 서비스 등을 소개하며, 대중교통 연계 접근성과 체험 중심 여행지를 함께 안내해 관람객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울진 관광지를 아름답게 표현한 ‘울진여지도 민화 마그넷’, 청정 울진의 자연을 가득 머금은 표고버섯 티세트 등 울진의 정체성과 감성을 담은 기념품들도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실용적인 구성에 관람객들은 “작지만 정성이 느껴진다”며, “울진에 꼭 가보고 싶다”고 전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의 관광자원과 문화 콘텐츠를 알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속가능하고 실속 있는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여 방문객 한 분 한 분이 울진에서 진정한 쉼과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