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2 (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가 산불피해 대응에 헌신한 안동시 공무원들을 위해 6월 11일(수) 치킨 교환권 400장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밤낮없이 애쓴 공무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안동시청 1층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권기창 안동시장, 김재왕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회장 등이 참석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재왕 회장은 “산불 발생 이후부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안동시 공무원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힘든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산불로 인해 긴 기간 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함께 기억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산불피해 복구가 아직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만큼,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