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3 (월)
작은나눔16구군봉사회(회장 진승백)가 20일 오후 4시, 동래구 충열사 앞에서 관내 독거노인들과 장애인들에게 소분으로 알차게 맞춘 '농촌사랑 우리 농산물'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작은나눔 16구군봉사회 진승백 회장과 임원진들이 참석했으며, (사)부산16개구군 장애인법인연합회 신천명 회장,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70여 명이 함께해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진승백 회장은“비록 작은 성품이라도 근근히 생활하고 계시는 소외계층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항상 여러분들의 곁에는 나눔을 함께 하고픈 좋은 이웃들이 있다"고 말했다.
진 회장은 “이웃들에게 봉사나 나눔을 준다는 게 결코 대단한 일이 아니다"며 "봉사나 나눔은 작은 콩 하나라도 쪼개어 서로 행복을 느끼게하는 아름다운 행동의 시작일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사)부산16개구군 장애인법인연합회 신천명 회장은 “작은나눔 16구군봉사회의 활발한 나눔 활동을 보면서 용기가 생긴다"며 “우리 장애 회원들도 이웃들과 함께 서로 나눔의 정을 나누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작은나눔 16구군봉사회는 기업인, 교육자, 종교인, 언론인, 전업주부 등 여러 계층의 회원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는 순수 민간봉사단체다. 특히 이 단체의 나눔활동은 정기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언제라도 '틈만 나면 봉사활동'을 작은나눔으로 지금도 진행 중에 있다.
지역의 작은 봉사단체가 어렵게 살고 있는 소외 이웃들에게 잇단 나눔의 정을 나누어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