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5 (월)

세한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스승의날 카네이션

세한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교수님과 학생들
2025년 5월 10일, 세한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중년 성인학습자반 학생들이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김미경 주임교수, 차명자 교수, 최호정 교수, 유연서 교수, 황세연 교수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왼쪽부터 유연서 교수, 최호정 교수, 황세연 교수, 차명자 교수, 김미경 교수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사회복지상담학과 중년 성인학습자들은 평소 따뜻한 격려와 헌신적인 지도를 통해 성장을 도와주신 교수님들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진행된 선물 전달식에서 학생들은 직접 준비한 아름다운 카네이션을 교수님 한 분 한 분께 달아드리고,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그동안 교수님들의 가르침을 통해 얻은 지혜와 용기, 그리고 삶의 변화에 대한 진솔한 감사 편지를 낭독하는 순서에서는 훈훈한 감동이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사회복지상담학과 성인학습자반 대표 남은주 학생은 "저희는 인생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지만, 학업에 어려움을 느낄 때도 많았습니다. 그럴 때마다 교수님들의 따뜻한 격려와 현실적인 조언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오늘 저희의 작은 정성이 교수님들의 크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감사의 눈물을 글썽였다.

세한대학교 사회복지학상담학과 대표 남은주
김미경 주임교수는 "나이가 들어 다시 시작하는 학업이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배우고 성장하는 제자들의 모습은 저에게 큰 보람과 기쁨을 줍니다. 오늘 학생들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사회복지실천기술론 김미경 주임교수
차명자 교수, 최호정 교수, 유연서 교수, 황세연 교수 또한 학생들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에 감동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사회복지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가족상담 및 치료 차명자 교수

사회문제론 최호정 교수

사회복지학개론 유연서 교수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황세연 교수
이번 스승의 날 기념행사는 사회복지상담학과 교수님들의 헌신적인 사랑과 중년 성인학습자들의 깊은 감사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의미 있는 자리였다.
세한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는 앞으로도 끈끈한 사제 간의 정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학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한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성인반 학생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는 ‘2026년 스마트과수원 특화단지 조성’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향후 3년간 총사업비 30억 원(국비 9억, 지방비 9억, 자부담 ...
상주시 중동면 소재 위천친환경농영농조합법인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6년 공동영농 확산 지원사업’공모에 최종선정 되었다 위천친환경영농조합법인은 중동면 일대 3...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2월 11일 농촌진흥청에서 실시한 2025년 농업인대학 운영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평가는 전국 147개 농업인대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