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
안동경찰서(서장 정근호) 청렴선도그룹 ‘푸르뫼’는 30일 안동시 임동면 고천리 임시주택 설치현장에서 직장협의회와함께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안동경찰서 청렴선도그룹 ‘푸르뫼’는 회장 김재민 등 24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안동시 임동면 고천리 일대에 설치된 임시주택 입주 청소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우리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게 작은 도움이라도줄 수 있도록 활동하였다.
◦전대현 청문감사인권관은 “현장에 와서 보니 산불 피해로 인한 이재민들의상실감이 매우 클 것 같다”라며, “오늘의 봉사 활동으로 산불 피해 이재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봉사에 참여한 선도그룹 및 직장협의회 회원들은 “작게나마 이재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하였다.
◦한편 안동서는 3276일째 의무위반이 발생하지 않고 있으며, 안동서 청렴선도그룹 ‘푸르뫼’는 의무위반 예방 캠페인, 정기 간담회 개최 등을 통해 청렴하고 기본과 원칙 중심의 직무분위기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