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5 (월)
름이네 농장(대표 이유진)은 29일, 예천군청을방문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딸기 50박스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로 예천군 주민행복과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신선한 딸기가 전달되었다.
이유진 대표는 “신선한 딸기로 지역사회에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 받은 딸기는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름이네 농장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농장 체험교실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국방 칼럼 | 홍원희] 정년퇴임을 앞둔 요즘, 문득 손끝에 남아 있는 시간의 감촉을 느낀다. 달력을 넘길 때마다 숫자 하나가 아니라, 지난 32년의 장면들이 함께 넘어간다.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