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3 (토)
거제시 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민간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거제시관광협의회(이하 협의회)와 ㈜상상속의여행이 협력하여‘노란지도’를 발행, 배포한다.
거제도 관광 플랫폼‘거제도팡팡 여행예약센터’를 운영하는 ㈜상상속의여행은 거제 대표 관광 지도인‘노란지도’를 직접 제작하여 거제시 관광지 곳곳마다 배포해오며 거제 관광의 허브 역할을 자처해왔다.
이번 협의회와의 협력을 통해 매년 약 30만부 발행 중인‘노란지도’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광지도로 개선함은 물론, 현재 진행 중인 현장 중심의 스탬프 투어를 온‧오프라인 연계 투어로 발전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협의회 김철은 회장은 “지금까지 거제의 관광은 민간 사업자 각각이 열심히만 하는 수준이었다.”며 “협의회가 설립된 만큼 ㈜상상속의 여행이 발행 중인 노란지도와의 협력을 통해 거제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취합하고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란지도’는 거제시 주요 관광지와 안내소는 물론 유람선, 식음료장을 망라한 거제시 관광을 대표하는 지도로 거제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필요한 정보가 빼곡하게 들어있어 거제시 관광을 견인해왔다.
협의회와 협력하여 제작한‘노란지도’는 5월 9일부터 확인할 수 있도록 거제시 관광지 전역에 배포할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위원장 정근수 의원)는 12월 10일(수),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 의원연구단체 대표의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