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03회 어린이날 맞이 중구, 북구 지역아동센터 특별 간식전달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 전, 임직원은 매달 급여의 끝다리를 모아서 울산관내 크고작은 수많은 봉사활동 및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다가오는 5. 5일(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4. 8일(월) 농소차고지2층 교육장에서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울산 중구와 북구관내 지역아동센터 18곳에 600명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통닭, 과자, 과일, 음료 등 600만원 상당의 통큰 간식을 특별히 후원 전달했다고 밝혀왔다.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최신애회장은 평소에도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데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통큰 간식을 특별히 후원해주신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 전, 임직원께 깊은 감사와 고마움으로 몸둘바를 모르겠다고 그 뜻을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노, 사 상생1위 기업으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경영 및 서비스평가 19~24년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 140여대의 시내버스와 우리버스(주) 75여대의 마을버스 내. 외부에 희망풍차 나눔 버스라는 스티커를 붙이고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듯이 중구와 북구, 남구를 중심으로 언양 까지 마을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시민들을 태워 가까운 시내버스 연계, 지역을 운행, 교통소외 지역의 주민들에게 교통복지 혜택을 나눠 주는, 지역의 선두 기업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 한필승/지부장과 우리버스(주) 구운용/지부장은 앞으로도 울산광역시 지역실정에 맞는 교통사고 예방 활동 및 ❝사람이 먼저❞인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지역시민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시민이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경영철학을 펼칠 계획이라고 활짝 웃으며 서로의 포부를 밝혔다.
◆언론보도(검경합동신문)◆
![]()
◆언론보도(대한기자신문)◆
![]()
◆언론보도(울산매일)◆
![]()
◆언론보도(경상일보)◆
![]()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
![]()
◆언론보도(울산신문)◆
![]()

![]()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나눔봉사단
#우리버스(주)우수리나눔봉사단
#제103회어린이날큰잔치특별간식지원
#북구지역아동센터
#중구지역아동센터
#검경합동신문 이은습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