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31 (토)
스마일식자재마트, 장전 김유진 아카데미 총동문회, 신한 소호 사관학교가 마음을 모아, 산불 피해를 입은 안동시 지역민을 위해 영양닭죽 13,200개와 도시락김세트 1,200세트를 기부했다.
갑작스러운 산불로 일상을 잃어버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불피해 주민들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끼니를 해결할 수 있게끔 간편한 영양식을 기부하며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왔으며, 전례 없던 재난 상황을 맞은 지역사회를 위해 이번에도 발 벗고 나섰다.
스마일식자재마트 이재명 대표는 “산불로 많은 것을 잃은 피해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기운을 차리시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장전 김유진 아카데미 총동문회, 신한 소호 사관학교와 함께 기부를 하게 됐다.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동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덕분에 산불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드리고,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남 의령군 칠곡면 내조. 겨울바람이 골목을 훑고 지나가도, 큰어머니 집 마당에는 이상하게 따뜻한 기운이 먼저 들어왔다. 오늘은 우리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큰어머니 이임희 여사님...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30일 포항시에 있는 (재)포항소재산업진흥원(POMIA) 대회의실에서 포항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한 ‘이차전지 인력양성 교육(중급과...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26년 1월 29일(목) 상주시가족센터를 방문해2025년 바자회 수익금 2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이날 전달된 성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