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임)은 인천남동청년회의소 이승종 역대회장과 박주아 부인회장이 어린이날을 맞아 문구세트 80개(80만원 상당)를 후원하며 ‘나눔 챌린지’ 캠페인에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복지관이 진행 중인 ‘나눔 챌린지’의 일환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과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아동들에게 간식과 학용품을 선물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달된 문구세트는 오는 4월 30일 개최되는 ‘우리동네 어린이 축제 만월랜드’ 현장에서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이승종 역대회장과 박주아 부인회장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어린이들이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느끼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경임 관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전해주신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소중히 포장해 꼭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