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0 (수)
마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화재로 인한 대형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광역화재 안전 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소방용수 점검(사진/마산소방서)
이번 조사는 마산소방서를 포함한 본부 광역화재 안전 조사반와 함께 진행됐으며, 주요 점검 대상은 대형 건축물, 숙박시설 등 대규모 피해가 우려되는 중점 관리 대상 건축물이다.
소방용수 점검(사진/마산소방서)
조사단은 소방시설의 정상 작동 여부를 비롯해 △피난 및 방화구획의 적정성 △건축물의 주요 구조부 안전관리 △소방 안전관리 관련 서류 검토 및 확인 △건축물 내·외부 마감재 확인 등 종합적으로 점검했다.
화재수신반 점검(사진/마산소방서)
마산소방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광역화재 안전 조사를 하여 대형 화재의 위험 요소를 줄이고, 지역 내 안전망 강화를 위해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용태 안전지도팀장은 “이번 광역화재 안전 조사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위험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중심의 활동으로 지속적인 관리로 재난에 강한 마산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9일 경산시에 있는 경산학생교육지원관에서 ‘2025 경산교육 소통대길 톡’을 개최하고, 경산 지역 교육공동체 220명과 함께 경북교육의 주요 현안과...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미향)는 12월 6일(토), 상주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마음을 잇다. 세상을 잇다’를 주제로‘자원봉사자의 날 상주시 기념식’을 진행하였다.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9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제19회 청송사과축제 평가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해 김양태 축제추진위원장, 축제추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