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영풍석포제련소는 지난 2일 봉화군 석포면 석포리 소재 (성황교 부근)에서 관내 꽃길조성을 위한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
제련소 직원과 석포면 직원을 비롯해 약 50명이 참여한 식재 행사는 지역사회의 환경보전을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석포면에서 추진 중인 청렴 플로깅 행사도 같이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산철쭉, 꽃잔디, 장미 등 약 5,000주의 초화와 식물을 관내 주요 도로변 및 시가지 등에 심었으며 식재 대상지 주변 환경정비도 실시해 석포면의 깨끗한 이미지 제고와 환경보호에도 앞장섰다.
박정호 석포면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환경 개선은 물론, 제련소와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이날 행사를 계기로 제련소와의 다양한 협력이 이루어져 더욱 깨끗하고 아름다운 석포면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련소는 2월 26일부터 4월 24일까지 조업정지 기간을 맞아 설비 보강 및 투자, 직원 복지 확대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영풍목욕탕 보수, 직원식당 도시락 운영 확대, 임시 휴게실 설치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업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25년 경상북도 출자출연·보조기관 등 종합청렴도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종합청렴도 평가는 2021년부터 산하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1주간을 ‘반부패 주간’으로 운영하며,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에서 지난 4일 청송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320만 원을 기부했다. 황진호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