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3 (월)
"세한대학교 2025성인학습자반 신ㆍ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세한대학교 이승훈 총장

정현도 교수 설명회
세한대학교가 2025년 3월 8일 신입생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한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대학의 비전과 교육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신입생들과 편입생들은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현도 교수, 태권도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정현도 교수는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 9단 보유자로 대한민국 태권도 명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태권도 국제심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무술총연합회 충남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세계태권도문화학회의 상임이사로서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 세한대학교 통일교육센터 사무처장을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 교수는 세한대학교 스포츠융합복지학부 내 태권도전공 책임교수로 임명되어 태권도의 학문적 연구 및 교육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그의 영입은 태권도 학문의 심화와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한대학교 신입생, 발달장애인 특수체육 김인기 대표 주목
세한대학교의 신입생 중 한 명인 김인기 대표가 이목을 끌었다.
김 대표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특수체육"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입학이 더욱 뜻 깊은 이유는 과거 태권도 코치로 함께했던 정 교수와의 인연 때문이다.
김 대표와 정 교수는 과거 태권도 지도자로 함께 활동하며 두터운 인연을 맺었고,
이번에 같은 대학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배움에는 끝이 없다고 생각해 도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의 체육 활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한대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이 모여 실무 중심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발달장애인 특수체육 김인기 대표와 정현도 교수와
사회복지학과, 높은 인기 몰이
올해 세한대학교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학과는 사회복지학과이다.
고령화 사회가 심화됨에 따라 노인 복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회복지학과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많은 신입생들이 노인 복지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복지 분야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해당 학과에 입학했다.
이들은 미래 사회에서 복지 전문가로 자리 잡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한대학교의 미래 행보에 관심 집중
세한대학교는 다양한 학문적 발전과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스포츠와 복지를 융합한 혁신적인 교육 과정을 도입하고 있으며, 통일교육 및 글로벌 태권도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앞으로의 발전과 성장이 기대되는 세한대학교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