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수)
--- 보령시 시민참여 자원봉사센터 삼일절 106주년 기념행사 ---
2025년3월1일 토요일 삼일절 행사가 충남 보령시 자원봉사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06주년 보령시 선양회 주관으로 삼일절 기념행사가 개최되었다.
삼일절 행사 진행은 박용서 국장의 진행으로 제1부 문화 행사로 애국지사추모 시 낭독으로 류관순 나의조국을 선양회 곽순문 부회장이 낭독하고 무명의 독립군 추념의시(최관수) 울지마라를 김웅현 회원이 낭독하고 최관수 회장은 가곡 선구자와 목련화를 열창하였다.
제2부 행사는 의식 행사 순서로 최관수 회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정훈 보령시의회 부의장, 자유총연맹 양수연 회장, 보령시통장협의회 박종만회장, 선양회 정성용 부회장, 보령시 머드화장품 홍보대사 로 폭넓은 활동을 하고있는 품바 양재기 각설이 명인 최웅재 회장, 장동혁 국회의원 표창장을 이달순 회원이 받았다.
삼일절에 대한 다짐을 최철구 회원 선창으로 모두가 다같이 다짐을 하였으며,3.1운동만세 활동보고는 김동학 회원이 삼일절 노래 제창 및 회원 김재태씨의 만세 3창을 하고 취지문 낭독은 정성용 부회장 낭독으로 삼일절 인사말은 선양회 최관수 회장이 하였다.
오늘 행사에 참여 한 60분들에게 특별히 고급타올을 선물해주신 최진복 변호사의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전하는 후원의 나눔봉사 활동은 3.1 삼일절 행사를 진행하면서, 장동혁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은 이달순 여사는 큰 기쁨과 함께 영광이라는 인사말과 품바 양재기 각설이 명인 최웅재 보령시 머드화장품 홍보대사 가정에도 특별한 이벤트 선물이 배달되어 “행복한 가정”을 선물 받았다고한다.
품바 양재기 각설이 명인 최웅재 회장은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받아서 가문의 영광이라고 전해 주었다.
보령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삼일절 106주년 기념 행사는 일반 시민들이 참여하는 애국선열들을 추모하고 독립정신의 숭고한 가치를 되새기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만세 삼창과 함께 폐회를 선언함으로서 폐회후에는 친선 교류회를 위한 소통의 시간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눔과 소통의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해주었다.
#삼일절#보령시#선양회#자원봉사센터#시민참여#표창장#
보령머드화장품홍보대사#품바양재기#각설이명인#일존시즈오카#시즈오카한인회#윤빛나노래교실#우리전통문화살리기#충남방문의해#충남서포터즈홍보대사#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16일 도청 사림실에서 ‘2025년 경상북도 외국인정책 우수시군 평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전국 광역지자체 중 최초로 경북도에서 실시한 ‘외국인정책...
경상북도의회 남영숙 의원(국민의힘, 상주)이「경상북도 농업기계 교육훈련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이번 조례안 발의의 배경에는 경북...
한국도로공사 상주지사(지사장 김태준)는 12월 15일(월) 지역 저소득세대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220만 원을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