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2 (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태)가 지난 9일 주거환경개선 ‘사랑의 집짓기’ 사업을 통해 주거가 취약한 사곡면 공정3리 가구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집짓기’는 지난 9월 28일에 착공하여 바닥 기초공사, 패널작업, 지붕공사 등을 60여 명 전 회원의 자력으로 추진하여 70여 일만에 취약계층 가정에 아늑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가구는 취약계층 가구로, 낡은 주택에서 거주하며 재래식 화장실 등 전반적인 편의시설 없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구이다.
신씨는 “의성군청과 사곡면사무소,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후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소중한 집을 선물 받아 앞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며 살겠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태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로 안전한 보금자리가 완성되어 매우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온기가 전해지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김주수 의성군수는 “사랑의 집짓기를 추진해 주신 의성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많이 펼쳐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