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6 (토)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태)가 지난 9일 주거환경개선 ‘사랑의 집짓기’ 사업을 통해 주거가 취약한 사곡면 공정3리 가구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집짓기’는 지난 9월 28일에 착공하여 바닥 기초공사, 패널작업, 지붕공사 등을 60여 명 전 회원의 자력으로 추진하여 70여 일만에 취약계층 가정에 아늑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가구는 취약계층 가구로, 낡은 주택에서 거주하며 재래식 화장실 등 전반적인 편의시설 없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구이다.
신씨는 “의성군청과 사곡면사무소,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후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소중한 집을 선물 받아 앞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며 살겠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태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의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로 안전한 보금자리가 완성되어 매우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온기가 전해지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김주수 의성군수는 “사랑의 집짓기를 추진해 주신 의성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많이 펼쳐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