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가 오는 12월 5일 (목) 오전 10시 30분 통영 사량초등학교에서 <아일랜드 in 예술 시즌 2>를 진행한다.
이 공연의 특징은 사량도에 거주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하여 준비된 공연으로 관객들은 단 14명으로 의미가 더욱 있는 연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날 무대에서는 청년 성악가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 ‘아르카’의 출연으로 ‘우정의 노래’로 무대를 시작하여 뮤지컬 <이순신>의 ‘나를 태워라’,<지킬 앤 하이드>의‘지금 이 순간’, <엘리자벳>의 ‘나는 나만의 것’등 뮤지컬 수록곡이 연주되고 영화음악으로는 겨울왕국에 ‘사랑의 열린 문’ 등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최효석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 회장은 “경남지역 청년예술인들의 협업을 통한 공연이 문화소외지역 아이들과 지역민들의 문화예술체험의 기회를 얻고 예술문화발전이 일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는 문화 활동 지원 활성화, 청년 음악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문화와 지역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상생 예술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의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아일랜드 in 예술>은 경남 지역의 ‘한산도’,‘욕지도’,‘거제도’등 <아일랜드 in 예술 시즌 1>을 거쳐 경남의 도서 지역을 위한 예술 무대를 기획해 청년예술인이 활동할 수 있는 공연 문화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민과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무대공연기획이며 청년예술가와 청년 창업가들이 함께하는 문화 환경 활성화 프로젝트이다.
본 공연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2024 문화활동맞춤형>지원사업으로 진행된다.
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070-7537-1248으로 문의하면 된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