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소천면새마을협의회(회장 권오출, 부녀회장 황양순)는 14일 소천면사무소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등 30여 명이 모여 전날 배추 300포기를 소금에 절이는 등 재료를 손질하고, 당일은 양념소를 버무리고 김치를 담가 관내 17개 마을의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소천면새마을협의회는 매년 겨울철 김장 나눔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반찬 나눔, 환경정비 등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권오출 회장과 황양순 부녀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물심양면으로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추진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미영 소천면장은 “농사 막바지 수확으로 바쁘신데도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