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3 (금)
창원소방본부 대회의실에서 팝페라 The Vivo의 찾아가는 콘서트 개최(사진/창원소방본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13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팝페라 The Vivo의 ‘찾아가는 콘서트’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콘서트’는 각종 업무 및 현장 활동으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구급대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그들의 헌신적인 희생과 노력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창원시 소방공무원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을 약속했다.
팝페라 The Vivo 주관으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리베라 탱고’, ‘지금, 이 순간’ 등 다양한 공연으로 시작해 경남 작은 싱어즈가 특별출연한 ‘레몬트리’, ‘문어의 꿈’ 등의 합창 무대로 마무리되었다.
이탈리아어로 ‘활기차게’라는 뜻을 지닌 팝페라 The Vivo는 감미로운 전자현악사운드와 남성, 여성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혼성그룹으로서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은 “이번 콘서트가 직원들의 바쁜 일상 속 쉼표가 되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라며 “좋은 콘서트를 주관한 팝페라 The Vivo와 특별출연한 경남리틀싱어즈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엔터테인먼트법학회는 오는 1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스포츠과학원에서 제88회 동계학술대회의 일환으로 ‘골프산업 규제 개선 포럼’...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 연제구지회는 2026년 1월 21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연제구청 구민홀에서 2025년도 사업실적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거제3동 위원회는...
상주시는 지난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Again, 경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