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위로금 및 위문 물품을 전달(사진/의창소방서)
의창소방서(서장 이상기)는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위로금 및 위문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웃 돕기에는 평소 구급활동 중 추천을 받아 의창구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등 9명을 선정해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방서는 위문 대상자를 직접 방문하여, 위로금과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상기 서장은 “이번 이웃 돕기를 통해 소방서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25년 경상북도 출자출연·보조기관 등 종합청렴도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종합청렴도 평가는 2021년부터 산하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1주간을 ‘반부패 주간’으로 운영하며,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에서 지난 4일 청송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320만 원을 기부했다. 황진호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