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0 (화)

동보원을 방문해 위문 성금 전달(사진/성산소방서)
성산소방서(서장 강종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2일 성산구 사파동 소재 동보원을 방문해 위문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위문 성금은 성산소방서 소방관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산소방서봉사회 기금으로 추석을 맞아 나눔문화 확산과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사회복지기관인 동보원을 찾아가 전달했다.
동보보육원은 1952년 설립되어 현재 34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고, 23명의 생활지도원 등이 종사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이다.
성산소방서에서는 화재 등 재난 피해 주민 돕기, 명절 소외된 이웃돕기, 사회복지공동모금, 국군장병 위문 등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기부·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강종태 성산소방서장은 “ 동보원의 원생들이 뜻깊은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방관의 따듯한 마음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이웃 사랑을 전하는 성산소방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 존경하는 국민과 시·도민 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지방은 소멸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 이에 정부가 ‘수도권 중심 ...
상주시(시장 강영석)에서는 이번 달 19일부터 실내체육관 신관, 구관에서배드민턴 국가대표 후보선수단동계 합숙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숙훈련은 2004 아테네 올림...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청송군수 주재로 개최되는 이번 보고회는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