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2 (목)

부산경우회(회장 최태식)가 지난 28일 부산지방경찰청에서 김수환 신임 부산경찰청장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만남은 경우회 최태식 회장과 부회장단 일행이 부산청을 방문해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는 부산청 김보준 공공안전부장과 박경정 경무기획과장이 함께 배석해 선후배라는 격을 벗어나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만남이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수환 청장은 “제반실적과 성과면에서 선두를 지키는 부산청 직원들의 업무능력을 높이 평가”하면서, “이는 부산 경우회 선배님들의 노력으로 오랫동안 이어진 전통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 청장은, “앞으로도 부산경우회 활동에 부산청이 적극적으로 나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최태식 부산 경우회장은 “부산경찰이 시민들로부터 더욱 존경받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후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부산경우회는 오래전부터 지역사회 치안이나 봉사활동에 앞장 나서면서 지역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니어클럽(관장 이동근)은 2026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1월 20일(화)부터 21일(수)까지 이틀간 상주문화회관에서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직원들이 직접 SNS 홍보에 참여하는 2026년 ‘나도 청송 홍보맨’ 발대식 및 AI 활용 교육을 21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
구미시는 지난 19일과 20일, 새해를 맞아 나눔에 뜻을 모은 개인·단체·기업과 함께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성품 기탁식을 열고 지역사회 온정을 모았다. 19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