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이길하 마산소방서장 13일 집무실에서 서울경찰청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 캠페인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마산소방서)
마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13일 집무실에서 서울경찰청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 캠페인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이번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는 9월 17일 도박중독 추방의 날까지 이어진다.
이길하 서장은 “이번 챌린지가 청소년 대상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사이버 도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가능한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 기사를 읽고 있는 국민 모두를 다음 주자로 지목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챌린지는 인증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별도 지목을 받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