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 (토)
![]()
마산소방서는 창원시 청소년 119안전뉴스 영상 경연대회 실시 결과 마산소방서참가팀 삼계중학교에서 최우수상을 입상했다고 1일 밝혔다.
‘청소년 119안전뉴스 영상 경연대회’는 청소년들이 생활 속 안전 문제를 스스로발굴해 뉴스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해 심사하는 대회이다.
참가는 총 4개 팀이 참가했으며, ‘가정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화상 응급처치’ 에 대한 뉴스를 제작한 삼계중학교가 최우수 팀으로 선정됐다.
경연대회에서 선정된 최우수 팀과 우수 팀(경남관광고)은 이후 개최되는 ‘전국 청소년 119안전뉴스 경연대회’ 에 출전하게 된다.
정삼훈 예방교육팀장은 "청소년들이 생활 속에 숨겨진 안전 문제에 대한 개선대책을 영상으로 잘 만들었다”며 “이후 안전교육에 자료로 활용해 안전 문화를 전파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역사회와 문화, 그리고 나눔을 잇는 조용한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을 이끄는 장화연 지점장이 그 중심에 서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은 최근 창원...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