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3 (화)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에서 지난해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의 치료비 4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소방본부장실에서 황일정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창원소방본부장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는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동참하여 꾸준히 나눔 실천을 하고 있다.
특히, 황일정 대표원장은 2024년부터 비급여 진료비용에 대해서도 일정 부분 적립금을 기부한다는 의사를 밝혀 부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에게 많은 힘이 될 것으로 보여 진다.
황일정 대표원장은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가 위해 항상 현장에서 애쓰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고마운 생각이 든다.” 면서 “이번 기부로 부상을 당한 직원이 얼른 쾌차하여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원한다.” 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5박 6일간 운영한 ‘고려인 동포 학생 초청 교류사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참가 학생 대부분이 프로그...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김대일 의원(안동3, 국민의힘·예산결 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연말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3관왕에 올랐다. 김 의원은 2025년 행정사무감...
주낙영 경주시장이 올해 마지막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025년 시정 성과를 점검하며 2026년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경주시는 22일 시청 알천홀에서 국·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