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3 (금)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오는 29일까지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휴양시설 등에 화재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소방본부는 창원시 관내 휴양시설 41개소에 대해 피서객들의 안전과 응급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화재안전대책을 추진한다.
주요 대책으로는 비상구 폐쇄・잠금 행위와 피난통로 장애물 적치 등 피난・방화시설 점검을 추진하며, 화재위험 요소 사전제거를 위하여 휴양시설 관계자를 대상으로 화재예방 컨설팅을 진행한다.
그리고 관할 서 부서장과 유관기관, 관계인 등과 간담회를 추진하여 화재예방에 나서며 소방시설 자체점검을 당부하는 서한문을 발송하여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사전대책을 추진한다.
김용진 소방본부장은 “사전 점검 등 예방 만이 대형화재로부터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라” 며 “휴양시설의 관계인과 피서객들에게도 화기 취급 시 각별한 관심과 주의를 가져 화재 없는 창원시를 위해 동참해 달라고 당부 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엔터테인먼트법학회는 오는 1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스포츠과학원에서 제88회 동계학술대회의 일환으로 ‘골프산업 규제 개선 포럼’...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 연제구지회는 2026년 1월 21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연제구청 구민홀에서 2025년도 사업실적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거제3동 위원회는...
상주시는 지난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Again, 경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