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월)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롯데시네마 석동점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관련 이색 홍보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창원소방본부에 따르면 영화 관람 전 스크린을 활용해 각 가정에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기지) 설치 의무를 홍보하여 인명피해를 줄이고 자율 설치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더불어 주요 화재안전 우수공모작 UCC도 송출하여 ‘불나면 대피먼저’도 적극 홍보에 나섰다.
다중이용시설인 롯데시네마 석동점의 협조를 받아 진행된 이번 홍보는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은 “이번 홍보를 계기로 앞으로도 시민 생활과 밀접한 다양하고 특색있는 홍보 활동으로 소방안전 생활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김천시는 12월 22일 오전 10시, 한 해 중 밤이 가장 긴 동지를 맞아 김천역 광장에서 ‘동지 맞이 팥죽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천문화원 주관으로 진행되었...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