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5 (목)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 여자태권도부(감독 김정규)가 제16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에출전해 여자부 개인전 및 3인 단체전에서 종합우승을차지하면서 대회 2관왕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철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최수영 선수(-46kg), 명미나선수(-73kg)가 각각 개인전 1위을 거두어 개인전 종합우승에 기여했다.
특히 3인 단체전에서는 3연패라는 전무후무한 결과를 통하여 극강의 모습을보여주었으며, 5인 단체전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함으로써 전 종목에서 인천 동구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김정규 감독은“앞으로 성실하게 훈련에 임해 남은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우수한 성적으로 동구의 위상을 빛낸 우리 여자태권도부선수와 지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발군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