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오는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화재안전점검대책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소방본부는 안전한 시험장 환경조성을 위해 지난 12일까지 관내 수능 시험장 37개소에 대한 위험요인 사전파악 등 화재안전점검을 했으며, 학교 관계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원활하게 시행될 수 있도록 시험장별 출동로를 확인하고 시험 후 이용 증가가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화재예방 순찰을 강화한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119 이송대책’을 추진한다.
세부 추진내용은 △ 코로나19 확진 수험생 구급차 이송지원 △ 응시 중 위급상황 발생 시 응급처치 △ 시험 당일 듣기 평가 시 시험장 주변 사이렌 자제 등이다.
김용진 소방본부장은 “수능 시험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들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