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맑음속초16.2℃
  • 맑음17.6℃
  • 맑음철원16.6℃
  • 맑음동두천18.5℃
  • 맑음파주18.1℃
  • 흐림대관령13.5℃
  • 맑음춘천17.5℃
  • 구름많음백령도18.2℃
  • 흐림북강릉17.6℃
  • 흐림강릉17.8℃
  • 흐림동해18.3℃
  • 맑음서울21.2℃
  • 맑음인천21.4℃
  • 흐림원주19.3℃
  • 구름많음울릉도18.8℃
  • 맑음수원21.1℃
  • 흐림영월18.2℃
  • 구름많음충주20.2℃
  • 구름많음서산19.2℃
  • 맑음울진19.0℃
  • 흐림청주21.6℃
  • 구름많음대전20.3℃
  • 구름많음추풍령18.3℃
  • 구름많음안동19.6℃
  • 구름많음상주19.7℃
  • 비포항19.5℃
  • 구름많음군산20.0℃
  • 구름많음대구19.7℃
  • 구름많음전주20.4℃
  • 비울산18.8℃
  • 구름많음창원20.8℃
  • 구름많음광주20.5℃
  • 흐림부산20.0℃
  • 흐림통영20.1℃
  • 구름많음목포20.6℃
  • 흐림여수20.6℃
  • 흐림흑산도20.2℃
  • 구름많음완도20.7℃
  • 구름많음고창19.8℃
  • 구름많음순천17.5℃
  • 구름많음홍성(예)18.3℃
  • 구름많음20.4℃
  • 비제주19.6℃
  • 구름많음고산19.7℃
  • 구름많음성산20.6℃
  • 흐림서귀포21.9℃
  • 구름많음진주19.1℃
  • 맑음강화17.1℃
  • 맑음양평20.1℃
  • 맑음이천19.8℃
  • 맑음인제15.4℃
  • 맑음홍천17.8℃
  • 맑음태백14.7℃
  • 흐림정선군15.9℃
  • 흐림제천18.1℃
  • 구름많음보은19.4℃
  • 구름많음천안20.1℃
  • 구름많음보령19.9℃
  • 구름많음부여19.2℃
  • 구름많음금산19.1℃
  • 구름많음20.1℃
  • 구름많음부안19.2℃
  • 구름많음임실18.4℃
  • 구름많음정읍19.9℃
  • 구름많음남원20.0℃
  • 구름많음장수15.9℃
  • 구름많음고창군20.1℃
  • 구름많음영광군20.2℃
  • 구름많음김해시20.3℃
  • 구름많음순창군19.4℃
  • 구름많음북창원20.2℃
  • 구름많음양산시20.8℃
  • 흐림보성군20.3℃
  • 흐림강진군20.4℃
  • 흐림장흥20.3℃
  • 흐림해남20.4℃
  • 흐림고흥20.4℃
  • 구름많음의령군19.8℃
  • 구름많음함양군18.3℃
  • 구름많음광양시21.0℃
  • 흐림진도군20.6℃
  • 흐림봉화18.4℃
  • 구름많음영주18.4℃
  • 구름많음문경18.7℃
  • 구름많음청송군18.3℃
  • 구름많음영덕18.3℃
  • 구름많음의성20.2℃
  • 구름많음구미20.5℃
  • 구름많음영천19.9℃
  • 구름많음경주시19.0℃
  • 구름많음거창18.1℃
  • 구름많음합천20.3℃
  • 구름많음밀양21.6℃
  • 구름많음산청18.0℃
  • 흐림거제19.0℃
  • 흐림남해19.8℃
  • 구름많음21.3℃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무더위 속 지친 어르신들께 행복나눔, 이웃사랑-

5-2. 사진(『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jpeg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헌두)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황명자)6. 15. ()부터 6. 23. ()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해 치킨 및 과일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해,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와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해 치킨과 과일을 전달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따뜻한 안부 인사도 함께 전했다.

 

정헌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무더위가 시작될 테인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란다.”라며 안부를 전하였고 황명자 새마을부녀회 회장은맛있는 음식과 과일을 드시며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병기 수비면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신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으로 수비면에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복지 실현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