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17.3℃
  • 맑음18.7℃
  • 맑음철원20.1℃
  • 구름많음동두천21.5℃
  • 구름많음파주20.7℃
  • 맑음대관령11.1℃
  • 맑음춘천20.2℃
  • 구름많음백령도18.5℃
  • 맑음북강릉15.7℃
  • 맑음강릉17.5℃
  • 맑음동해16.5℃
  • 구름많음서울24.3℃
  • 구름많음인천22.8℃
  • 구름많음원주21.5℃
  • 맑음울릉도17.3℃
  • 구름많음수원20.8℃
  • 구름많음영월19.1℃
  • 구름많음충주20.7℃
  • 구름많음서산20.0℃
  • 맑음울진17.3℃
  • 구름많음청주24.3℃
  • 구름많음대전23.1℃
  • 구름많음추풍령19.3℃
  • 구름많음안동19.4℃
  • 구름많음상주22.1℃
  • 구름많음포항19.1℃
  • 구름많음군산21.0℃
  • 구름많음대구19.9℃
  • 구름많음전주22.3℃
  • 구름많음울산18.1℃
  • 구름많음창원21.1℃
  • 구름많음광주23.6℃
  • 맑음부산20.4℃
  • 구름많음통영20.2℃
  • 구름많음목포21.1℃
  • 구름많음여수21.6℃
  • 맑음흑산도19.1℃
  • 구름많음완도21.3℃
  • 구름많음고창20.1℃
  • 구름많음순천20.9℃
  • 구름많음홍성(예)21.1℃
  • 구름많음22.2℃
  • 구름많음제주21.3℃
  • 구름많음고산20.3℃
  • 구름많음성산20.7℃
  • 구름많음서귀포21.4℃
  • 구름많음진주20.8℃
  • 구름많음강화20.6℃
  • 구름많음양평21.7℃
  • 구름많음이천20.5℃
  • 맑음인제16.4℃
  • 맑음홍천19.0℃
  • 구름많음태백13.4℃
  • 구름많음정선군15.6℃
  • 구름많음제천19.0℃
  • 구름많음보은19.3℃
  • 구름많음천안21.0℃
  • 구름많음보령20.9℃
  • 구름많음부여22.3℃
  • 구름많음금산20.8℃
  • 구름많음22.0℃
  • 흐림부안21.3℃
  • 구름많음임실20.4℃
  • 구름많음정읍21.0℃
  • 흐림남원23.5℃
  • 구름많음장수18.4℃
  • 흐림고창군20.8℃
  • 구름많음영광군20.0℃
  • 구름많음김해시20.5℃
  • 구름많음순창군22.0℃
  • 구름많음북창원21.9℃
  • 맑음양산시21.4℃
  • 구름많음보성군22.0℃
  • 구름많음강진군22.2℃
  • 구름많음장흥22.5℃
  • 구름많음해남21.1℃
  • 구름많음고흥21.6℃
  • 구름많음의령군21.6℃
  • 구름많음함양군21.6℃
  • 흐림광양시22.1℃
  • 구름많음진도군19.6℃
  • 맑음봉화16.5℃
  • 맑음영주18.9℃
  • 구름많음문경19.5℃
  • 구름많음청송군15.9℃
  • 맑음영덕16.0℃
  • 구름많음의성19.9℃
  • 맑음구미21.7℃
  • 구름많음영천18.6℃
  • 구름많음경주시19.0℃
  • 구름많음거창22.0℃
  • 구름많음합천23.0℃
  • 구름많음밀양22.3℃
  • 구름많음산청21.6℃
  • 구름많음거제20.4℃
  • 흐림남해21.5℃
  • 맑음21.2℃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읍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2-2 사진(영양읍 새마을회,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jpeg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환), 새마을부녀회(회장 권낙향) 는 6월 25일(목)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영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관내 소외이웃 42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회원들은 준비한 쌀국수 1박스씩을 전달하고 외로운 이웃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환 새마을협의회장과 권낙향 새마을부녀회장은“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영양읍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초한 영양읍장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영양읍 새마을회는 이번 간식 나눔 외에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희망나눔 헌옷 수거행사, 환경정비를 위한 새마을 줍깅데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