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맑음속초15.4℃
  • 구름많음17.7℃
  • 구름많음철원15.7℃
  • 맑음동두천18.8℃
  • 맑음파주17.6℃
  • 맑음대관령13.8℃
  • 흐림춘천17.9℃
  • 맑음백령도17.5℃
  • 흐림북강릉17.6℃
  • 흐림강릉18.0℃
  • 흐림동해18.3℃
  • 흐림서울21.1℃
  • 맑음인천21.3℃
  • 구름많음원주19.6℃
  • 비울릉도18.8℃
  • 맑음수원20.8℃
  • 구름많음영월18.2℃
  • 구름많음충주20.1℃
  • 맑음서산19.0℃
  • 구름많음울진18.3℃
  • 흐림청주21.5℃
  • 맑음대전20.2℃
  • 구름많음추풍령18.2℃
  • 구름많음안동19.1℃
  • 구름많음상주19.7℃
  • 비포항19.6℃
  • 맑음군산19.3℃
  • 구름많음대구19.7℃
  • 구름많음전주20.4℃
  • 비울산18.8℃
  • 흐림창원20.7℃
  • 구름많음광주20.8℃
  • 구름많음부산20.0℃
  • 구름많음통영20.2℃
  • 흐림목포20.6℃
  • 구름많음여수20.6℃
  • 구름많음흑산도20.6℃
  • 흐림완도20.8℃
  • 흐림고창20.1℃
  • 흐림순천17.6℃
  • 맑음홍성(예)18.0℃
  • 구름많음20.3℃
  • 비제주19.7℃
  • 구름많음고산19.6℃
  • 구름많음성산20.4℃
  • 흐림서귀포22.0℃
  • 흐림진주19.7℃
  • 맑음강화17.6℃
  • 맑음양평20.4℃
  • 구름많음이천18.9℃
  • 구름많음인제15.8℃
  • 맑음홍천17.3℃
  • 구름많음태백14.8℃
  • 구름많음정선군16.1℃
  • 구름많음제천18.1℃
  • 흐림보은19.6℃
  • 구름많음천안20.0℃
  • 맑음보령19.3℃
  • 맑음부여18.1℃
  • 구름많음금산19.6℃
  • 구름많음20.1℃
  • 구름많음부안19.2℃
  • 구름많음임실18.7℃
  • 구름많음정읍19.6℃
  • 구름많음남원20.3℃
  • 구름많음장수16.5℃
  • 구름많음고창군20.0℃
  • 흐림영광군19.8℃
  • 구름많음김해시20.2℃
  • 구름많음순창군19.6℃
  • 흐림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20.9℃
  • 구름많음보성군20.3℃
  • 흐림강진군20.2℃
  • 흐림장흥20.3℃
  • 흐림해남20.2℃
  • 구름많음고흥20.6℃
  • 구름많음의령군20.0℃
  • 구름많음함양군18.2℃
  • 흐림광양시21.0℃
  • 구름많음진도군20.6℃
  • 흐림봉화18.6℃
  • 구름많음영주18.4℃
  • 구름많음문경18.6℃
  • 구름많음청송군17.9℃
  • 구름많음영덕17.9℃
  • 구름많음의성20.2℃
  • 구름많음구미20.5℃
  • 구름많음영천19.7℃
  • 구름많음경주시18.9℃
  • 구름많음거창18.1℃
  • 구름많음합천20.3℃
  • 구름많음밀양21.7℃
  • 구름많음산청17.8℃
  • 구름많음거제19.0℃
  • 흐림남해19.9℃
  • 구름많음21.4℃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 실시

4-3.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영양군 입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상철),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623(),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1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행사를 실시하였다.

 

30여 명의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수육, 비빕밥 등 따뜻한 어르신 한끼 밥상을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쌀 나누기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신상철 회장, 새마을부녀회 장명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4-2. 사진(입암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 실시).jpg

이에 박종수 입암면장은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는 입암면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 밥상차려드리기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